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게시판

게시판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메모리 용량부족-다른 사용자분들로 동일한지요
작성자 정기복 (ip:)
  • 작성일 2022-09-01 16:08: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5
평점 0점

 *  저는 만도 LP-1000 8기가 지니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현대오토에버에서 제공하는 자동업데이트를 통해 업데이트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마전부터  메모리 용량이 부족하여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  메모리 용량은 7.2기가이고, 업데이트 용량은 7.3기가로 600메가정도가 부족하여 안되는 상황입니다. 

   

*  현대오토에버에 문의하니,  일반 8기가 메모리는 시스템영역을 빼고 7.5기가 확보가 가능하여 7.3기가 용량의 업데이트가 문제없다고 하고,

   만도 고객센타에 문의하니,  얼마나 사용했냐고 해서 4-5년 사용했다고 하니 메모리가 사용하다보면 베드섹타가 있어

   용량이 줄어들어 7.2로 보이는 거니 새로운 메모리를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 근데, 제가 동일한 네비게이션을 2대 가지고 있는데, 2대다  7.25기가 밖에 포멧이 안됩니다. 시간이 지나 베드섹타때문이라면 2개가 동일하게 

  남은 용량이 동일할수 있을까요,  아니면,  메모리가 자체가 문제가 있는 메모리를 처음부터 사용한건 아닌지 의심이 가게 됩니다. 


 * 여기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이유는 저와 같이 업데이트에 문제가 있는 소비자가 또 있을까 하고 올려봅니다. 

   동일한 소비자들이 여럿이라면, 새로운 메모리를 사야하는게 아니고 만도에서 AS를 해줘야 하는 문제 아닐까 합니다. 

   그것도 메모리마다 베드섹타로인한 잔여 공간이 동일하다는게 의문이 가네요, 


   다른분들도 메모리의 용량이 저와 같이 7.2기가만 남는다면 메모리의 동일한 문제일것 같습니다. 


첨부파일 네비업데이트오류.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